REVIEW     사용자 후기 게시판입니다.

프로필 이미지
yong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
확실히 따뜻해요! 근데 어댑터부분이 너무 뜨거워지고 사용하다 한번 전원이 안들어와서 교환받았습니다ㅠㅠ 그래도 친절하게 바로 대응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






프로필 이미지
totl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그래핀 재질 최고입니다 ㅎㅎ 엉덩이에 깔고 있으니 뜨끈뜨끈해요~
프로필 이미지
herb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차안에서.캠핑용으로 쓰려고 구입했어요.
프로필 이미지
ryuj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
배송도 빠르고 집에서 사용해본 결과 백패킹때
정말 유용 할 것 같습니다 실내여서 그런지
엄청 따듯했고 잠도 잘 잤네요~









프로필 이미지
jedi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따뜻하고 사용하기 편리하여 만족합니다.
프로필 이미지
jdh5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추위를 워낙 잘타는지라 여행을 위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
프로필 이미지
bjg4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
여자친구가 전자파에 예민한데 괜찮다고 하네요
다만 모든 면적이 다 발열되지는 않는 느낌..
담요를 외부에 덮는 형태로 사용할 경우 열손실 있음.
직접적으로 깔고앉거나 이불안에서 사용할 경우 매우 높은 효율!!






프로필 이미지
hi20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강으로 틀고 야전에서 사용했는데 따듯하네요
프로필 이미지
park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아 주 만족합니다
프로필 이미지
coma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상품 이미지
노지 캠핑이나 차박용으로 좋습니다.
근데 로모스 6만A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쓰는데, usb포트 종류(V/A)에 따라서 자다보면 꺼져있어서 난감합니다.